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설치시 제품등록(라이센스) 실패가 발생합니다.


문근

질문

1 answer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제품 등록을 진행하고 계신가요?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해당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현재 엠바카데로의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이 잘 안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 경우 일정 시간 후에 다시 등록을 시도해보시거나 수동으로 라이센스파일(slip 파일)을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동으로 라이센스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Slip 파일 확보 방법]

- 참고링크: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등록-방법-r12/#4+1

1. 라이선스 등록 페이지( https://reg.embarcadero.com/srs6/activation.do ) 접속

2. 제품의 시리얼번호와 설치 단계 중 제품 등록 단계에서 나타나는 'Registration Code' 입력 후 [Registration] 버튼 클릭

3.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EDN 계정으로 로그인

4. Slip 파일 Download

5. 설치 진행 중이었던 PC로 돌아와 [Advanced..] 버튼 클릭 후 제품 등록 창에서 오른쪽 [Import] 클릭하여 복사한 slip 파일 임포트

또는 'I have received an activation file(*.slip or reg*.txt)' 옵션을 선택 후 [Browse] 버튼을 통해 slip 파일 임포트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