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 4월 27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27일, 2022에 포스트됨 EDN계정을 생성후 제품설치중 제품등록을 시도하면 실패가 뜹니다. 회사는 다솜메디케어입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4월 27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27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제품 등록을 진행하고 계신가요?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해당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현재 엠바카데로의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이 잘 안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 경우 일정 시간 후에 다시 등록을 시도해보시거나 수동으로 라이센스파일(slip 파일)을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동으로 라이센스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Slip 파일 확보 방법] - 참고링크: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등록-방법-r12/#4+1 1. 라이선스 등록 페이지( https://reg.embarcadero.com/srs6/activation.do ) 접속 2. 제품의 시리얼번호와 설치 단계 중 제품 등록 단계에서 나타나는 'Registration Code' 입력 후 [Registration] 버튼 클릭 3.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EDN 계정으로 로그인 4. Slip 파일 Download 5. 설치 진행 중이었던 PC로 돌아와 [Advanced..] 버튼 클릭 후 제품 등록 창에서 오른쪽 [Import] 클릭하여 복사한 slip 파일 임포트 또는 'I have received an activation file(*.slip or reg*.txt)' 옵션을 선택 후 [Browse] 버튼을 통해 slip 파일 임포트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질문
문근
EDN계정을 생성후 제품설치중 제품등록을 시도하면 실패가 뜹니다.
회사는 다솜메디케어입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1 answer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