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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기술 지원 요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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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바카데로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계약중인 고객은 계약 기간 중 엠바카데로가 직접 지원하는 기술지원을 총 3회 받을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고객용 지원 페이지는 별도 관리 및 운영되고 있으며 엠바카데로 담당자가 배정되므로 보다 원활한 지원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Customer Portal Access 계정

서브스크립션 고객용 기술 지원 페이지는 Embarcadero Support Customer Portal로, 별도 계정을 부여 받아야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을 계약하면 Embarcadero Support Customer Portal에 접속 가능한 계정 정보가 있는 메일이 별도 전송됩니다.
    • 해당 메일은 엠바카데로에서 대상 고객에게만 전송하므로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함 확인 필요)
       
  2. 만약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순서에 따라 재요청하셔야 합니다 (참고: 'Customer Portal Access 계정 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Customer Portal Access 계정 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1. http://supportforms.embarcadero.com/ 에 접속합니다.
     
  2.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Support Customer Portal Access 계정을 신청합니다.
    • 주의: 서브스크립션 계약이 되어 있는 제품이 등록된 계정으로 신청하셔야, 계약 여부 확인 및 계정 부여가 가능합니다.
    • embt_portal access.png
  3. 약 1~2일 내로 메일을 통해 계정이 전달됩니다.

 

2. 서브스크립션 고객용 포탈 접속

  1. 서브스크립션 고객용 포탈 https://idera.my.salesforce-sites.com/CG/에 접속합니다.
  2. User Name과 Password에 위 (1)을 통해 엠바카데로에서 제공한 계정을 입력해 로그인 후 지원 요청을 진행합니다.
    • embt_customer portal.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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