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균 4월 17일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17일에 포스트됨 Tokyo(10.2)를 구매했고 Sydny(10.4) 업그레이드 까지 했었습니다. 몇년만에 설치하려고 하니 "Registration limit for this serial number has been reached." 메시지가 뜹니다.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한지 4~5년은 지났으니 당연히 3번은 설치했을텐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방법이 없나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4월 17일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17일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엠바카데로에 제품 등록 횟수 증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제품 등록 횟수 증가]: 엠바카데로 지원 팀에 요청 - 참고 링크: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제조사에-기술지원-요청하기-r14/#3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4월 17일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17일에 포스트됨 요청하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1년 05월 24일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유지보수)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종료된 제품의 경우 엠바카데로 지원 팀에서는 직접적인 지원(등록횟수 증가 포함)을 해주지 않습니다. 데브기어에서 별도로 엠바카데로의 영업본부를 통하여 다시 한번 지원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 횟수 증가에 대한 지원 결과를 받으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4월 19일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4월 19일에 포스트됨 데브기어에서 재요청한 등록 횟수 증가 지원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제품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질문
김응균
Tokyo(10.2)를 구매했고 Sydny(10.4) 업그레이드 까지 했었습니다.
몇년만에 설치하려고 하니 "Registration limit for this serial number has been reached." 메시지가 뜹니다.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한지 4~5년은 지났으니 당연히 3번은 설치했을텐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방법이 없나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4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