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제품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정승근

질문


회사에서 업무 노트북을 새로 받아서 델파이 10.4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게 배정받은 제품키로 등록을 진행하려고 하니, 설치/등록횟수 초과로 인하여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하여

Q&A를 보고 등록횟수를 늘리는 요청을 진행하였습니다.


토요일에 요청하였으며, 오늘 출근하여 등록을 진행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뜨면서 등록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failed to grab a connection.

correct the error and attempt to register again.

 

하단에 웹등록 url 호출하였을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오면서 등록이 실패합니다.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but we are unable to process your request (code: 500).

 

토요일날 요청한 건에 대하여 메일 회신을 따로 받지는 못했는데요. 언제쯤 등록이 가능할가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4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1. 제품 등록 시 에러 발생의 건

: 평상시 라이선스 서버가 정상 작동 할 때에는 해당 에러는 회사 방화벽, 프록시 서버 또는 로컬 시스템의 방화벽 등의 문제로 제품 등록이 실패했을 때 나타납니다. 그러나 현재 엠바카데로의 라이선스 서버 접속이 불안정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듯 보입니다.

웹 등록 방식을 통해 해당 사항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2. 10.4 설치의 건

: 10.4 설치 서버 이전 작업으로 이전에 배포되었던 10.4 설치 파일이 정상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10.4 ISO 파일을 이용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3. 제품 등록 횟수 증가의 건

엠바카데로 지원 페이지에 등록하신 등록 횟수 증가 요청 건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네요. 시차가 있으므로 빠르면 우리나라 저녁 시간 즈음 해당 케이스가 지원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청사항이 지원되면 요청 등록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엠바카데로로부터 지원 완료에 대한 이메일이 전달되므로 지원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안녕하세요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jhseo 님의 답글을 보고 저도 시도하였으나 접속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엠바카데로에 문의를 하였으며 관련 답변을 받으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