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노트북 문제로 재설치 진행시 라이센스 문제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길기훈

질문

라이센스 등록 문제로 문의 후 답변을 아래와 같이 받았습니다.
기존 라이센스들을 초기화 하거나 제한을 증가 시키고 싶습니다.

 

Hello Gil,

 

This is Estefany from the Embarcadero IDERA Technical Support team.  I am contacting you regarding Case # 01129555 - Registration Increase Request

 

We received your request to increase the registration limit for your serial number (시리얼키). Unfortunately, there is not an active support and maintenance agreement for this license.

 

 Going forward registration limit changes will need the approval of your Account Management Team (renewals@idera.com).  We are working to provide a more automated way to facilitate this service in the future or eliminate the need for it altogether.

 

Please, be advised that we will close this case #01129555.

 

Sincerely,

 

Estefany Mejias

Technical Support Engineer

 

To log a support request online please go to http://www.embarcadero.com/support

ref:!00D300HwR.!500Vq06fvlG:ref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2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요청하신 case에 대하여 엠바카데로에 등록 횟수 증가 요청을 하였습니다.

답변을 받으면 case 신청하신 이메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귀사에서 사용 중인 라이선스 중 10 시애틀(사용자 3명)의 경우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종료되었으므로, 이후 등록 횟수 증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이번처럼 동일하게 case 생성 후 데브기어 포럼 설치Q&A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RAD 스튜디오(사용자 1명)의 경우에는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유지되어 있으므로 바로 case 생성을 하시면 엠바카데로에 지원을 직접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