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11월 18일, 2021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11월 18일, 2021에 포스트됨 저는 lazarus 최신버전 2.3.0 (FPC3.3.1) win64버전으로 동적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 프로젝트로 android (.so)/ windows (.dll) 둘 다 빌드하는데요 물론 os기반 시스템함수들은 define으로 분기처리 하였고 메인 로직은 모두 같은곳을 탑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에선 별거아닌 쓰레드 생성하고 문자열 파싱하고 하는 작업들이 5ms이내에 완료되는데 똑같은 코드를 윈도우에서 돌면 100ms이상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봤을 때 퍼포먼스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뭔가 빌드옵션을 놓치고있는거 같아서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추정가는 문제가 있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escape 11월 23일, 2021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11월 23일, 2021에 포스트됨 On 2021. 11. 18. at 오전 9시 24분, escape said: 저는 lazarus 최신버전 2.3.0 (FPC3.3.1) win64버전으로 동적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 프로젝트로 android (.so)/ windows (.dll) 둘 다 빌드하는데요 물론 os기반 시스템함수들은 define으로 분기처리 하였고 메인 로직은 모두 같은곳을 탑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에선 별거아닌 쓰레드 생성하고 문자열 파싱하고 하는 작업들이 5ms이내에 완료되는데 똑같은 코드를 윈도우에서 돌면 100ms이상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봤을 때 퍼포먼스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뭔가 빌드옵션을 놓치고있는거 같아서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추정가는 문제가 있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입니다 모든코드에서 PC가 느린것은 아니고 TIdHTTPServer CommandGet event내에 처리, thread동작에서 느리네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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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lazarus 최신버전 2.3.0 (FPC3.3.1) win64버전으로 동적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 프로젝트로 android (.so)/ windows (.dll) 둘 다 빌드하는데요
물론 os기반 시스템함수들은 define으로 분기처리 하였고 메인 로직은 모두 같은곳을 탑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에선 별거아닌 쓰레드 생성하고 문자열 파싱하고 하는 작업들이 5ms이내에 완료되는데
똑같은 코드를 윈도우에서 돌면 100ms이상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봤을 때 퍼포먼스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뭔가 빌드옵션을 놓치고있는거 같아서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추정가는 문제가 있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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