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라 3월 11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3월 11일, 2022에 포스트됨 정식 제품을 구매 후 엠바카데로로부터 이메일을 통해 정식 라이센스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제품 사용을 위하여 엠바카데로 사용자 페이지(EDN사이트; https://my.embarcadero.com )에서 사용자 계정(EDN계정)을 생성하였습니다. 로그인 후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를 확인하였으나 구매한 라이센스의 시리얼번호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구입 시 받은 라이센스 메일에서는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왜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서는 보이지 않나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3월 11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3월 11일, 2022에 포스트됨 EDN사이트의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는 고객에게 발급된 라이센스 정보가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가 직접 EDN 계정에 등록한 제품만 나타납니다. EDN계정에 제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 등록되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등록 방법] 1. 제품 설치 단계에서 등록하기 : 제품 설치 시 제품 등록 단계에서 구매한 시리얼번호와 사용할 EDN계정을 넣으면 자동으로 EDN계정에 제품이 등록됩니다. 2. 제품 설치 없이 제품만 우선 등록하기 : 제품 우선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품 설치 없이 제품을 EDN 계정에 등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등록방법 페이지(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등록-방법-r12/#4+2 )를 참고하세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질문
손보라
정식 제품을 구매 후 엠바카데로로부터 이메일을 통해 정식 라이센스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제품 사용을 위하여 엠바카데로 사용자 페이지(EDN사이트; https://my.embarcadero.com )에서 사용자 계정(EDN계정)을 생성하였습니다.
로그인 후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를 확인하였으나 구매한 라이센스의 시리얼번호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구입 시 받은 라이센스 메일에서는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왜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서는 보이지 않나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1 answer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