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구매한 제품이 엠바카데로 사용자 페이지(EDN사이트)의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됩니다


손보라

질문

정식 제품을 구매 후 엠바카데로로부터 이메일을 통해 정식 라이센스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제품 사용을 위하여 엠바카데로 사용자 페이지(EDN사이트; https://my.embarcadero.com )에서 사용자 계정(EDN계정)을 생성하였습니다.

로그인 후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를 확인하였으나 구매한 라이센스의 시리얼번호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구입 시 받은 라이센스 메일에서는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왜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서는 보이지 않나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1 answer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EDN사이트의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는 고객에게 발급된 라이센스 정보가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가 직접 EDN 계정에 등록한 제품만 나타납니다. EDN계정에 제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My Registered Products' 페이지에 등록되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등록 방법]

1. 제품 설치 단계에서 등록하기

: 제품 설치 시 제품 등록 단계에서 구매한 시리얼번호와 사용할 EDN계정을 넣으면 자동으로 EDN계정에 제품이 등록됩니다.

2. 제품 설치 없이 제품만 우선 등록하기

: 제품 우선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품 설치 없이 제품을 EDN 계정에 등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등록방법 페이지(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등록-방법-r12/#4+2 )를 참고하세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