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연구소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델파이 10.2 버전을 설치한 후에 델파이 10 버전 사용을 위한 다운그레이드 요청을 했었고 제품키를 받았는데 설치할려고 하니 오류가 나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HS Moon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리포트 확인하였습니다 시리얼키도 정상이고 사용하신 계정도 정상입니다만, 메시지로 보아 시리얼키와 설치 파일 버전이 맞지 않아서 발생한 경우와 PC내에 라이선스 파일이 비정상적으로 꼬여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 설치파일은 https://my.embarcadero.com에서 해당하는 버전의 설치파일을 받으신 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설치파일이 이상없다면 마지막 방법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완전 삭제 및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 https://tech.devgear.co.kr/howtoinstall/402807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HS Moon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어떤 에러가 뜨는지 에러 메시지를 알려주시거나 화면을 캡쳐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IT연구소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5월 12일, 2022에 포스트됨 리포트로 보내드렸습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IT연구소 5월 19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5월 19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설치시 에러가 나와서 완전삭제 후 재설치를 하고 라이선스를 입력했는데 똑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설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HS Moon 5월 20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5월 20일, 2022에 포스트됨 20시간 전, IT연구소 said: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설치시 에러가 나와서 완전삭제 후 재설치를 하고 라이선스를 입력했는데 똑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설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해당 메시지는 시리얼키와 설치파일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정확한 설치파일을 사용하신 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5월 20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5월 20일, 2022에 포스트됨 설치 시도 후 동일한 에러가 나타나신다면, 아래의 정보를 ask@embarcader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설치에 이용한 파일 2. sanct.log : C:\Users\<username> 3. C:\Program Data\Embarcadero 스크린샷 4. C:\Program Files\Embarcadero 스크린샷 5. C:\Program Files(x86)\Embarcadero 스크린샷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질문
IT연구소
안녕하세요 델파이 10.2 버전을 설치한 후에 델파이 10 버전 사용을 위한 다운그레이드 요청을 했었고 제품키를 받았는데 설치할려고 하니 오류가 나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6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