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빌더 11 버젼 설치하려는데 라이센스 오류가 계속 나옵니다.


김시환

질문

8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안녕하세요

CBuild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인 파악을 위하여 정확한 오류 메시지 혹은 오류 화면을 캡쳐하여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빌더11 설치 시 사용하신 라이선스 키 앞 네자리와 맨뒤 네자리를 알려주시면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7 분 전, hsmoon said:

안녕하세요

CBuild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인 파악을 위하여 정확한 오류 메시지 혹은 오류 화면을 캡쳐하여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빌더11 설치 시 사용하신 라이선스 키 앞 네자리와 맨뒤 네자리를 알려주시면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리얼 키 번호 입니다. ( 2TCK-******-******-HEYD )

error.png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1시간 전, 김시환 said:

시리얼 키 번호 입니다. ( 2TCK-******-******-HEYD )

error.png

안녕하세요 회신 감사합니다.

 

사용하신 라이선스키는 올해 말까지 유지보수가 남아있으므로 RAD Studio 11이 실행가능해야 하는데

잘못된 라이선스라고 오류가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 본사에서도 동일한 case가 여러 건 등록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통상 신버전이 출시되면 기존 라이선스에 신버전 사용 권한이 부여되어야 하는데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설치가 안되는 것으로 파악되며 며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라이선스 2TCK - **** - HEYD가 설치된 PC의 RAD Studio 설치 폴더에서 Licensemanager.exe를 실행하셔서 다음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라이선스의 사용가능 제품 버전 리스트 확인. 

- 만약 11 Alexandria 버전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우측의 "update" 버튼 클릭

- 사용가능 버전 재확인 후 11 Alexandria가 나타난다면 재설치 해보시고 여전히 나타나지 않는다면 하루 이틀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오며 엠카데로의 조치 사항 파악 후 댓글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위의 답변대로 1. 라이선스 매니저에서 "Update"를 통해 라이선스를 업데이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하였음에도 라이선스 인식이 안된다면, 2. 라이선스 매니저에서 라이선스 삭제 후 재등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매니저 창은 제품 실행 시 나타나는 제품 등록 창에서 [Advanced..]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하실 수 있고 또는 C:\Program Files (x86)\Embarcadero\Studio\22.0\bin\LicenseManager.exe 경로를 통해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등록 및 업데이트 후 RAD 11 버전이 [This License Activates: ]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치 결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혹시 아직도 라이선스 이슈가 해소되지 않았나요?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을 유지 중인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을 유지 중인 사용자가 11.0 버전을 설치하는방법을 따라하면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혹시 설치/등록 시점에 엠바카데로의 라이선스 인증 서비스에 문제가 있었을 수도 있으므로, 혹시 해소되지 않았다면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결과를 남겨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현재 같은 문제가 많은 사용자에게 발생하고 있으며 엠바카데로에서도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그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대로 하면 된다는 리포트가 있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탐색기에서  C:\ProgramData\Embarcadero 로 이동 (참고로 c:\ProgramData 는 숨겨진 폴더입니다) 
- 라이선스 파일 제거 ".slip and .txt files" (전체 폴더를 제거하지 말것)
- RAD Studio 실행(또는 설치) 하여 시리얼키 등록 
- 만약 인터넷이 불가능한 곳의 PC라면 인터넷 가능한 PC에서 라이선스 파일(slip)을 미리 생성하여 라이선스 파일 import

  * 라이선스 파일 생성 방법은 참고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등록-방법-r12/#4)

이후 결과를 남겨주시면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실제로 다른 분들은 위의 방법대로 하여 이상없이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