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연구소 8월 24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8월 24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델파이 라이선스를 사용하는데 PC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할려고 하니 횟수 초과로 인해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라이선스 유지보수 기간이 지난 제품인데 횟수 증가가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Delphi 10 Seattle 버전이고 파일 첨부 하였습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HS Moon 8월 25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8월 25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엠바카데로 서포트팀에서는 유지보수 종료를 이유로 지원을 거부하고 있으나 저희가 본사 영업팀을 통하여 별도로 요청해놓은 상태입니다. 기존 사용 내역을 검토 후 큰 문제가 없다면 설치 횟수를 증가시켜 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하루 내지 이틀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본사의 회신이 접수되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8월 24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8월 24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데브기어 손보라입니다. 등록 횟수 증가는 엠바카데로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제품 등록 횟수 증가]: 엠바카데로 지원 팀에 요청 - 참고 링크: https://welcome.devgear.co.kr/guide-embarcadero/install/제조사에-기술지원-요청하기-r14/#3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IT연구소 8월 25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8월 25일, 2022에 포스트됨 엠바카데로 에서 회신 메일을 받았는데 Hello LeeJaeHo, We received your request to increase the registration limit for your serial number XXXX-XXXXXX-XXXXXX-XXXX. Unfortunately, there is not an active support and maintenance agreement for this license. Historically, Support provided limited support for activities such as changing registration limits as a courtesy. Going forward registration limit changes will need the approval of your Account Management Team (renewals@idera.com). We are working to provide a more automated way to facilitate this service in the future or eliminate the need for it altogether. Please, be advised that we will close this case #00960695. Sincerely, Patrick Jastia Technical Support Engineer ref:_00D30HwR._5005a2Dyg9I:ref 아래 내용처럼 지원이 안된다는거 같습니다. 라이선스 증가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IT연구소 8월 29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8월 29일, 2022에 포스트됨 아직 회신 내용 없을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IT연구소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Author 공유하기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횟수 증가 요청 진행중인걸까요?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등록 횟수 증가 요청을 받은 엠바카데로 담당자가 해당 제품의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있습니다. 금일 해당 건을 다시 한번 확인해달라 재요청을 하였습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며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오는 대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0 손보라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공유하기 9월 5일, 2022에 포스트됨 On 2022. 8. 25. at 오전 9시 17분, IT연구소 said: XXXX-XXXXXX-XXXXXX-XXXX 시리얼키 노출 방지를 위하여 입력하신 시리얼키 정보를 X로 변경하였습니다. 제품 등록 횟수 증가는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제품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시어 감사합니다. 인용하기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더 많은 공유 선택 사항
질문
IT연구소
안녕하세요 델파이 라이선스를 사용하는데 PC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할려고 하니 횟수 초과로 인해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라이선스 유지보수 기간이 지난 제품인데 횟수 증가가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Delphi 10 Seattle 버전이고 파일 첨부 하였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7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