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과거의 기술자료(읽기 전용): https://tech.devgear.co.kr
  • 0

델파이 재설치 횟수증가 승인거부 되었습니다.


자이언츠월드

질문

델파이 재설치 횟수증가 승인거부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계약은 종료 작년 12월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제품 재설치 불가능한가요?

 

Hello Sang Hang,

We received your request to increase the registration limit for your serial number MUCE-******-******-****. Unfortunately, there is not an active support and maintenance agreement for this license.

Historically, Support provided limited support for activities such as changing registration limits as a courtesy.  Going forward registration limit changes will need the approval of your Account Management Team (renewals@idera.com).  We are working to provide a more automated way to facilitate this service in the future or eliminate the need for it altogether.

Please, be advised that we will close this case #00985942. 

Sincerely, 

Erdie Sabenorio 
Technical Support Engineer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10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등록 횟수 증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메일을 메일로도 공유드렸습니다.

다시 제품을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XE7의 경우 등록 횟수가 이미 많이 증가되어 사용되었습니다.

10.4 버전 또는 상위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계획은 없으신가요?

마이그레이션 계획이 있으시다면 데브기어에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28 분 전, 자이언츠월드 said:

MUCE-******-******-****

라이센스는 회사 자산이므로 자산보호를 위하여 라이센스 키를 '*'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엠바카데로는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계약이 유지되어 있는 제품에 한하여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델파이 10.4와 델파이 XE7에 대하여 등록 횟수 증가 요청을 하셨네요.

어떤 이유에서 동일한 PC에 제품 재설치가 필요하게 되셨나요?

제품 재설치가 필요하게 된 이유를 알려주시면 데브기어에서 엠바카데로에 등록 횟수 재요청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5UHK로 시작되는 시리얼번호만 등록이 안되는건가요? 아니면 MUCE로 시작되는 시리얼번호도 같이 안되는건가요?

아래의 방법을 통해 등록 횟수를 확인하시고 어떤 시리얼번호에 대해 등록횟수 증가 지원이 필요한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등록 횟수 확인]: 제품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참고 링크: https://welcome.devgear.co.kr/topic/30-가이드등록-방법/#4+3 

1. 제품 등록 페이지(https://reg.codegear.com/ ) 접속

2. 등록 횟수 확인 할 시리얼번호 입력, Registration code에는 숫자 '11111' 등 임의의 숫자 입력

3.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리얼번호가 등록된 EDN계정(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

4.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View extended serial number details' 링크를 클릭하여 남아있는 등록 횟수 확인

* 주의 : 페이지 하단에 [Register]을 누르면 등록 횟수가 증가되므로 누르지 마세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더불어 제품의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종료된지 1년 이내라면 갱신이 가능합니다.

갱신을 하시면 등록 횟수 증가 등 일반지원 뿐만 아니라 개발 관련 기술지원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갱신이 필요하시다면 데브기어 sales@embarcadero.kr 로 문의주세요.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 0

안녕하세요 데브기어입니다.

 

2월 21일 등록 횟수 증가 요청을 하였으나 아직 답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재요청을 받은 담당자는 지원 일만 담당하는 것이 아니므로 많은 업무에 처리가 늦어지고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말까지 기다려보고 월요일에도 답변을 받지 못하면 재요청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댓글 링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이 토의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지금 로그인하고 본인 계정으로 의견을 남기세요.

Guest
이 질문에 답변하기...

×   서식있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이전에 작성한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편집창 비우기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

중요한 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규칙 이 사이트가 더 잘 작동하기 위해 방문자의 컴퓨터에 쿠키가 배치됩니다. 쿠키 설정 변경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으면 쿠키를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