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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의 목적: 제조사인 엠바카데로 본사에 기술지원을 요청할 필요가 있는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문서

데브기어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제조사(엠바카데로) 지원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목차


제조사(엠바카데로) 지원팀의 "지원 대상", "처리 시간", "결과 안내"

  • 지원 대상: 누구나 지원 요청을 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된 라이선스인 경우, 지원팀으로부터 "지원 대상이 아니다"는 답변이 옵니다.
  • 처리 시간: 유지 중인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의 계약(프리미엄과 일반)>에 따라 다릅니다. 프리미엄이 아닌 경우 지원 요청 처리 시간은 약 1~2일 입니다.
  • 결과 안내: 메일로 전달됩니다. (영문 이메일이어서 간혹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스팸함도 확인해보세요)

EDN 계정 변경 요청

아래 경우 중 한가지만 해당되어도 엠바카데로 본사 지원이 제공되지 않거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행 절차]

  1. 엠바카데로 기술 지원 웹페이지에 접속하세요.
  2. 지원 웹페이지에서 [REGISTRATION & INSTALLATION] 버튼을 클릭하면 기술 지원 요청 양식 페이지가 나옵니다.
  3.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양식의 모든 항목을 기입한 후 [Submit Case] 버튼을 클릭하세요.
    • 선택 목록: 목록 중에서 "Registering My product"를 선택
    • Serial Number: 사용하려는 제품의 시리얼번호
    • Summary: Lost User Name 라고 기입
    • Detail: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
      • Hi, I work in [회사명], who purchased the license. However I lost the registered username, so I can not register it properly. Could you please let me know the EDN email address on which my product is registered? Best Regards [성명]
  4. 조치 결과를 확인하세요.

[관련 FAQ]

Q: 비밀번호도 함께 전달되나요?
 아닙니다.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EDN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Q: 제품 시리얼번호가 반드시 있어야만 EDN 계정을 찾을 수 있나요? 없으면 안 되나요?
 분실된 EDN계정 정보를 찾으려면 시리얼번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Q: 제품 시리얼번호를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찾을 방법이 있나요?
 EDN 계정의 이메일주소가 도무지 생각나지 않을 때 조치 방법을 참고하세요.

Q: (더 많은 질문): 설치/등록 FAQ

제품 등록 한도 증가 요청

관련 오류 메시지: The registration limit for this serial now has been reached.

엠바카데로 제품은 등록 횟수 한도에 도달하면 등록이 안되므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이 경우에는, 엠바카데로 지원팀에게 한도 증가를 요청해야 합니다.
제조사 지원팀의 지원 대상이 아니면, 지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요청은 누구나 할 수는 있으므로 아래 안내에 따라 요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엠바카데로 기술 지원 웹페이지에 접속하세요.
  2. 지원 웹페이지에서 [REGISTRATION & INSTALLATION] 버튼을 클릭하면 기술 지원 요청 양식 페이지가 나옵니다.
  3.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양식의 모든 항목을 기입한 후 [Submit Case] 버튼을 클릭하세요.
    • 선택 목록: 목록 중에서 "Request a registration limit increase"를 선택
    • Serial Number: 사용하려는 제품의 시리얼번호
    • Reason for Increase: 자신에게 알맞은 증가 요청 사유 선택

[관련 주제]

설치/등록 FAQ (제품 등록 횟수 한도 관련)

라이선스 이전(Transfer) 요청

회사용 EDN 계정과 라이선스 관리 가이드를 지키면, (퇴사/인사발령 등으로 인해) 실사용자 변경이 필요할 때 EDN 서비스를 사용하여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 하기 전에 제조사 지원팀의 지원 대상인지를 먼저 확인하세요. 또한, 라이선스 이전은 매우 민감한 이슈이므로 비용이 발생하거나 지원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주의! 라이선스 이전 요청에 대한 본사의 조치가 완료되어도 고객이 직접 새 EDN 계정에 이 시리얼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본사의 조치는 요청한 시리얼번호는 기존의 EDN 계정으로부터 풀어서, 시리얼번호를 처음 받았을 때와 같은 상태로 바꾸는 것입니다. 
당장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설치하지 않고 등록만 미리 하기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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